부동산 계약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부동산 용어 살펴보기

아파트 1층 탑층 좋고나쁜 살펴보자

아파트 1층 탑층 좋고나쁜 살펴보자

이제 한국 인구수 5200만 명 중에서 무려 절반가량 되는 인구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인간들에게는 아파트라는 주거공간이 친숙한데요. 그러나 이런 친숙한 공간도 아파트마다 갖고 있는 특특징들은 다릅니다. 그럼 층수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살펴보고 아파트 1층 탑층 좋고나쁜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자주 로얄층이라고하는 말이 생존하겠습니다. 즉 최상층 or 제일층보다 사이 층대를 인기하시는 인간이 충만히하다라는 뜻로 해설됩니다. 그럼 왜 인간들은 로열층을 인기할까요. 모~든 인간들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보편적으로 고층의 향한 인기도가 높은 것으로 검사됩니다.

천안직산프라임마크써밋

그러나 한편으로는 저층 or 탑층을 인기하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이는 층간 소음으로부터 상대적 자유로우며 엘리베이터 사용 빈도수가 없으므로 편리하다는 원인일 것이라 맴되는데요. 이런 선입견 때문에 수요자보다 공급자가 적고 그로 의거해서 가액 경쟁력도 낮은 편이예요. 그러하여 내 주택 제공을 예정한다면 이제 자신의 상황과 좋고나쁜을 비교해서 층수를 고르는편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 인간들이 워낙도 주택을 향한 주택착이 강하다고 맴하시는데요. 물론 저도 예외는 아닙니다. 내가 거주할 공간이므로 이왕이면 쾌적하고 편안한 곳이 좋겠다고 맴할 수 밖에 없다보니 이런 기준에만 부합된다면 다른 요소들은 중대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아파트도 하나의 큰 자산이라 각양각색하게 비교를 해 볼 수 밖에 없네요. 시간의 경과에 그러하여 그때적변화도 아울러 따라오다보니 무요소 로얄층만 인기는 것 같았어요. 어린아이를 양육중이거나 연세가 있는 분들 or 높은 곳을 싫어 한다거나 기타 원인로 수정이 큰 편이예요.

또 저층이라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되는 것이 편리하거나 층간 소음을 걱정하지 않고도 돼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다는 등의 특징이 있답니다. 반대로 고층은 높은 층일수록 조망권이 풍부하게 확보되고 일조량이 많아 사삶 보호 측면에도 유리한 편이예요. 그러나 화재 or 지진 등 재난상황이 스타트한다면 대피하기가 난해하다는 단점이 있겠습니다. 이렇듯 상황마다 각각의 좋고나쁜이 분명하겠습니다. 자신의 거주 스타일에 잘 맞는 선택을 한다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아파트 1층 탑층 좋고나쁜을 아울러 짚어보았습니다.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